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
The Opening of Fate
[안내] (24.08.30 내용 추가) 시련의 탑 콘텐츠 관련 추가 안내2024.08.30 04:005071
안녕하세요.
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GM 빅입니다.
SEASON-16 업데이트 이후 신규 콘텐츠 ‘시련의 탑’에서 발생한
이상 현상과 관련하여 상세 안내드립니다.
♣ ‘시련의 탑’ 이슈 관련 안내
SEASON-16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‘시련의 탑’ 콘텐츠의
보상 시스템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보상의 수량이 비정상적으로
지급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.
따라서 위 이슈에 대한 원인 파악을 위해 ‘시련의 탑’ 콘텐츠 중단 및 긴급 점검을
진행하게 되었으며, 이 과정에서 콘텐츠에 대한 즉시 수정 대응이 어려운 것으로
확인되어 전체 서비스를 SEASON-16 업데이트 시점인 8/29(목) 14:00로 되돌리는 것으로
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.
이로 인해 마도사 분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,
이슈에 대한 보상과 함께 해당 기간 중 결제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♣ 긴급 점검 보상 안내
- 보상 : 클로버 소환권 * 200개 (기간제)
- 클로버 소환권 유효 기간 : 2024.09.06 09:59 까지
- 우편 만료 기간 : 3일
* 클로버 소환권은 마도사님의 우편으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.
♣ 결제 관련 안내
▶ AOS
- 2024.08.29(목) 14:00 ~ 19:51까지 결제를 진행한 상품에 대해서 취소 처리를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.
* AOS 기기를 사용 중이신 마도사님의 경우 별도로 직접 환불 처리를 진행하지 않으셔도 되며, 마켓을 통한 직접 환불 진행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 (2024.08.30 12:13 내용 추가)
*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취소 완료 시점까지 2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▶ iOS
- iOS의 경우 결제 처리에 대한 취소 권한이 애플측에 있어,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경로를 통해 취소 신청을 부탁드립니다.
[애플 결제 취소 관련 안내]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118223
[애플 결제 취소 절차 안내] (2024.08.30 12:13 내용 추가)
(1) App Store '문제 신고 페이지'로 이동 및 로그인
(2) ‘문제 선택’ - ‘환불 요청’ 선택
(3) ‘세부 내용 선택’ - ‘앱 내 구입 항목을 받지 못했습니다.’ 선택
(4) 환불 대상 기간인 ‘2024.08.29(목) 14:00 ~ 19:51’ 기간 중 결제한 상품 선택 후 제출
*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취소 완료 시점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환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Apple사의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Apple사의 환불 절차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
쾌적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,
더욱 노력하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